취업플랫폼 캐치, 19∼30일 '개발자 커리어콘' 온라인 개최
취업플랫폼 캐치, 19∼30일 '개발자 커리어콘' 온라인 개최
  • 박정순 기자
  • 승인 2021.04.06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플랫폼 캐치 제공]
[취업플랫폼 캐치 제공]

진학사가 운영하는 취업플랫폼 캐치는 오는 19일부터 30일까지 '2021 캐치 개발자 커리어콘'을 온라인으로 연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콘퍼런스는 정보기술(IT) 기업 채용 설명회와 개발자 교육 강의, 현직자 토크 콘서트로 구성했다. 커리어 밋업(MEET UP)·개발자 취업 특강·성장 밋업 등 여러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행사 1주 차인 오는 19일부터 23일까지는 취준생을 대상으로 '개발자와 취업'이라는 주제의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2주 차에는 5년 차 미만 현직 개발자를 위한 '개발자와 성장' 주제의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개발자가 되고 싶은 구직자는 행사를 통해 IT 기업 현직자가 직접 전달하는 개발 관련 교육 및 취업 팁을 받을 수 있다.

카카오모빌리티, SK텔레콤, 카카오페이, 네이버, 우아한형제들 등 IT 기업 현직자가 스피커로 참여한다.

특히 NC소프트는 이번 행사에서 NC 하계 인턴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직방, 뷰노, 트위니 등도 신입·경력 개발자 채용 설명회를 열 계획이다.

참여 신청은 오는 8일부터 캐치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신청자에게는 화상 시스템 접속 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김정현 진학사 캐치 소장은 "단순히 덜컥 뛰어들기에는 개발자라는 직무가 쉽지 않은 일이니 이번 행사를 통해 개발자의 세상에 대해 잘 알아볼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