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일하는재단, 27일까지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 참가자 모집
함께일하는재단, 27일까지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 참가자 모집
  • 이가영 기자
  • 승인 2020.04.14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함께일하는재단]
[사진=함께일하는재단]

함께일하는재단은 오는 27일까지 에쓰-오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공동 주최하는 '2020 에쓰-오일 청년 푸드트럭 유류비 지원사업'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푸드트럭 사업자의 창업 활동을 격려하고 지속적인 청년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고자 기획됐으며, 전국 청년 푸드트럭 52개사를 선발해 지원 사업을 진행할 예정이다.

선발된 사업자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유류비와 사업 관리능력 제고를 위한 창업 실무 교육을 제공하고, 우수한 성과를 보인 4개 사업자에게 추가 유류비를 제공할 계획이다.

모집 대상은 전국 청년 푸드트럭 사업자(만 19세 이상∼만 39세 미만)이며, 사회적경제 기업·저소득층·다문화가정·장애인 등 사회적 취약계층을 우대 선발한다.

사업 신청은 이메일 접수를 통해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함께일하는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영 사무국장은 "이번 지원 사업을 통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위기를 겪는 청년 푸드트럭 사업자를 격려하는 가운데 향후 다양한 사업연계를 통해 영업활동의 지속성을 확보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