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나라' 출시…한·일 앱스토어 1위
넷마블, '제2의나라' 출시…한·일 앱스토어 1위
  • 이주희 기자
  • 승인 2021.06.10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출처=넷마블]
[출처=넷마블]

넷마블은 감성 모험 역할수행게임(RPG) '제2의 나라: 크로스월드' 를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합작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 시리즈를 집대성한 모바일 RPG로, 두 개의 세계를 오가는 스토리, 언리얼엔진4 기반의 카툰 렌더링 그래픽, 감성적인 시나리오 컷신 등으로 한 편의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용자는 캐릭터 5종 중 하나를 택해, 커스터마이징을 하며 자신의 개성을 뽐낼 수 있으며, 각양각색의 이마젠(일종의 펫), 스페셜 스킬, 무기 등으로 전투 전략을 즐길 수 있다.

제2의 나라에서는 이용자들 간의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하다. 함께 나라를 만드는 '킹덤', '물물교환', 게임 속 장난감 같은 '소셜 오브제' 등으로 다른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다. 

출시 빌드에는 메인 스토리가 전개되는 12개 지역과 '왕국 훈련장', '차원의 경계', '이마젠 탐험' 등 여러 콘텐츠가 제공된다.   

제2의 나라는 지난 9일 사전 다운로드만으로 한국과 일본 애플 앱스토어 인기 1위를 차지했으며, 6월 8일 출시한 대만, 홍콩에서도 앱스토어 매출·인기 1위를 달성하는 등 좋은 성과를 기록 중이다. 

넷마블은 제2의 나라 출시를 기념해 여러가지 이벤트도 진행한다.

제2의 나라 입문에 필요한 콘텐츠를 진행하면 '장비 소환 쿠폰', '이마젠 소환 쿠폰', '코스튬 소환 쿠폰' 등의 보상을 제공하는 '왕국수련서' 이벤트와 게임 미션을 달성하면 혜택을 제공하는 '환영! 에스타바니아',  게임에 접속만해도 4성 장비, 각종 성장 재료 등이 지급되는 '출석 패스' 이벤트 등이다. 또한 오는 23일까지 열리는 '주사위 이벤트'를 통해서는 클래스 성장에 필요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위키리크스한국=이주희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